모집공고

세미나

[DGM 스타트업 포럼] 테크 스타트업 런치 토크 3회차 개최

분 야
세미나
접 수 기 간
2024.04.23 ~ 2024.05.01

안녕하세요. 
미래차전환부품사업단, 포항공과대학교에서 DGM 스타트업 포럼을(테크 스타트업 런치 토크) 개최합니다.  
분야별 전문가 특강과 함께하는 강연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◎ 대상: 대구 경북권 예비창업자 및 기업 임직원, 창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(원)생 

◎ 장소: 한동대학교 에벤에셀 헤브론홀

◎ 일시: 2024.5.1.(수), 12:30 -14:30 (12시 40분부터 강연 진행)
  ※ 강연 후 13시 20분부터 점심 제공(샌드위치or간편 도시락)

◎ 강연주제: “성장하는 스타트업이 사용하는 협업툴과 커뮤니케이션 방법”

◎ 강연자: 에어프레미아 이승민 개발자 

◎ 접수방법: 구글 폼 양식 작성 후 제출 (https://forms.gle/NHHE8Tzg9xYWqDFJ7)
◎ 모집기간:  ~2024년 4월 30일 13:00까지 
◎ 문의: 054-279-9290 / cjm9900@postech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