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집공고

세미나

[DGM 스타트업 포럼] 테크 스타트업 런치 토크 1회차 개최

분 야
세미나
접 수 기 간
2024.03.06 ~ 2024.03.12

992667f6cdd9195cf7c21cc1556cc4b2_1710136700_7936.png


안녕하세요. 

미래차전환부품사업단, 포항공과대학교에서 DGM 스타트업 포럼(테크 스타트업 런치 토크)을 개최합니다.  

분야별 전문가 특강과 함께하는 강연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
◎ 대상: 대구 경북권 예비창업자 및 기업 임직원, 창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(원)생 

◎ 장소: 포항공과대학교 체인지업그라운드 로비층 미디어홀

◎ 일시: 2024.3.13.(수), 12:00 -14:00

  ※당일 12시부터 점심 제공(샌드위치or간편 도시락)

  ※강연은 12:30분부터 시작합니다. 식사하시면서 강연을 듣는 런치 토크 형식으로 진행됩니다.  

◎ 강연주제: “미국시장 진출 전략”(KIC DC 류시훈 센터장)

◎ 접수방법: 구글 폼 양식 작성 후 제출 (https://forms.gle/bsz4ptEL2zFZxMCn7)

◎ 모집기간: 2024년 3월 6일(수)~2024년 3월 12일(화) 

◎ 문의: 054-279-9290 / cjm9900@postech.ac.kr